서비스헌장
진료
- 저희 병원에서는 고객 여러분을 정성껏 진료하기 위해 다음과 같이 실천하겠습니다.
- 하나. 모든 환자들을 친절하고 공평하게 대하겠습니다.
- 하나. 노약자는 안내원이 도와드리겠습니다.
- 하나. 환자 대기시간을 최대한 단축하겠습니다.
- 하나. 적당한 진료로 진료비 부담을 줄여드리겠습니다.
- 하나. 쾌적한 병원환경 조성과 의료수준 향상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하나. 잘못된 업무처리는 즉시 확인하여 바로잡겠습니다.
잘못된 업무처리는 즉시 바로 잡겠습니다.
- 업무처리 과정에서 불공정하거나 불친절한 사례가 있을 경우
- 직원의 착오나 잘못에 대하여는 즉시 시정조치 하겠으며, 같은 잘못이 재발하지 않도록 지속적으로 교육하겠습니다.
- 진료비용의 계산착오나 잘못된 서비스로 환자에게 금전적인 손해가 발생하였을 때는 조속한 환불 및 응분의 보상을 하겠습니다.
- 불합리한 병원 법규나 제도로 인한 고객 불편이 최소화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여러분의 불편 신고나 각종 건의·문의사항에 대하여는 7일 안에 그 결과를 알려 드리겠으며, 신고된 의견은 병원정책에 적극 반영하여 불편사항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직원 친절교육을 지속적으로 실시하여 "고객을 주인으로 모시는", "고객이 만족하는" 선진병원이 되겠습니다.
국민여러분의 협조를 바랍니다.
- 저희 병원을 이용하면서 겪은 모든 불편·불만사항을 그때 그때「환자불편 신고함」에 제출해 주시면 병원 정책에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 저희 병원은 보다 향상된「고객만족 서비스」를 위해 항상 고객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겠습니다
- 의견제출, 신고 또는 연락하실 곳
- 원 장 실 : 02) 3400∼1106
- 총무과장실 : 02) 3400∼1108
- 총무팀장실 : 02) 3400∼1102
- 원무팀장실 : 02) 3400∼1103
- 시설팀장실 : 02) 3400∼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