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내용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푸터 내용 바로가기

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자유로운 의견을 남기는 공간으로 민원관련 답변은 드리지 않습니다.
민원관련 문의사항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경찰민원포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난, 상업성 광고, 허위사실 유포,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게시 등 법령을 위반하거나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는 사이버경찰청 운영규칙 제17조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버 경찰청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만 14세 미만 이용자는 게시물 등록이 불가합니다.
Cj 대한통운 택배사에 답변을 재요청합니다(두 번째 답변 재요청)
등록자명 김** 등록일 2024-11-06 17:32:11
조회수 27
Cj 대한통운 택배사의 담당자가 계속해서 거짓말을 일삼고 업무처리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심각한 상황이므로 신속한 조치 바랍니다.?

(전에 올린 분쟁내용)
택배사의 분쟁조정 담당자께서 과실을 인정하고 사고처리를 통해서 요금환불 및 보상을 해주겠다고 약속해 놓고 연락을 두절한 상태입니다.? 정말 어이없고 경악스러운 상황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분쟁의 원인)
오늘도 택배가 배송되지 않고 3일이나 (HUB) 계류중입니다. (HUB)에서 배송사고 발생한것으로 추정됩니다. 택배사에서 배송도중 분실사고가 일어난듯 싶습니다.그런데 아직 해당 택배사에서 아무런 연락이 없습니다.확인 부탁드립니다! 심각한 상황이므로 신속한 조치 바랍니다.)
송장번호:687888935261
환불계좌:농협57312024004
수정 삭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