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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제보관련 전화상담
등록자명 김** 등록일 2022-09-28 17:27:12
조회수 53
스마트국민제보로 관련 상담중에 상담 경찰관이 본인이 처리를 했는데 왜 따지냐면 본인 먼저 화를 내고선 저에게 왜 화를 내냐면서 더 이상 상담이 안된다면 통화를 종료하길래 제차 전화를 하니 다른 경찰관이 받으면서 제가 먼저 화를 내는 것을 들었다길래 어떻게 상담 내용을 듣을수 있냐 돼 묻자 앞서 상담한 경찰관은 원래 큰소리를 내는 사람이 아닌데 큰소리를 내는 것을 보니 제가 먼저 큰소리로 얘기를 하고 화를 냈다고 하네요 이제는 경찰에게 문제에 대한 질의도 못하고 답변도 정해졌으면 그냥 그대로 수긍을 해야 되는 겁니까? 범죄들이 무서운 세상이 아니라 이제는 경찰을 무서워해야되는 세상이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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