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내용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푸터 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3년 민원서비스 경찰청 종합평가 결과」 공개
음성듣기
음성듣기
등록일 2024-02-26 10:18:12
공지시작일 공지종료일
부서명 본청 감사 감사
조회수 777
분류
하위분류
게시시작일시 게시종료일시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ㅇ 경찰청은 민원처리법에 따라 행안부?권익위가 공동 주관하여 실시한「2023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종합점수 92.95점(평균보다 5.31점↑)으로 우수한 수준인「나」등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평가항목 : 평가등급 기관종합등급 : 나(우수) 민원행정관리기반 1.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 나(우수) 민원행정활동 2. 민원제도운영 : 가(매우우수) 3.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 다(보통) 민원처리 성과 5. 민원만족도 : 라(미흡)    ㅇ 이는 전년도 종합점수 78.8점·「라」등급보다 대폭 상승한 것으로, 민원처리 신속도와 민원행정 개선 노력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ㅇ 경찰청은 앞으로도 국민에게 신뢰받는 민원 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