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게시판
자유게시판은 자유로운 의견을 남기는 공간으로 민원관련 답변은 드리지 않습니다.
민원관련 문의사항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경찰민원포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민원관련 문의사항은 국민신문고와 연계된 “경찰민원포털”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특정 개인 및 단체에 대한 비난, 상업성 광고, 허위사실 유포, 동일 또는 유사한 내용의 반복적 게시 등 법령을 위반하거나 홈페이지의 정상적인 운영에 지장을 초래하는 경우는 사이버경찰청 운영규칙 제17조에 의거하여 삭제될 수 있습니다.
- 또한,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연락처 등은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이버 경찰청은 개인정보를 수집하지 않습니다.
- 만 14세 미만 이용자는 게시물 등록이 불가합니다.
인터넷 쇼핑몰 "쿠팡"을 고발합니다!
|
|||
---|---|---|---|
등록자명 | 김** | 등록일 | 2025-02-10 15:58:14 |
조회수 | 30 | ||
수고하시는 담당자님들께 부탁드립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정확히 확인한 후에 답변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은 지금 심각한 불법행위를 저지르고 있습니다. 쿠팡의 고객센터는 본인에게 3가지 상황에 대한 적절한 해명을 해야할 의무가 있습니다. 1. 27일 오전에 상담사로부터 상품이 당일 회수되면서 쿠폰이 다시 복구되도록 조치하겠다는 약속을받고 상담사를 통해서 반품접수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상품을 회수한 후에 쿠폰이 다시 복구되지 않았습니다. 잘못 환불처리된 상황에 대해 여러차례 문의했지만 상담사들이 제대로 확인하지 않고 엉뚱한 답변을 하며 업무처리를 거부하고 있습니다. 2. 고객센터 문의를 통해서 상담사에게 여러차례 전화통화를 요청했는데 상담사들 모두 26일 오후와 지금시간을 포함한 27일 오후 연락을 두절한 상태입니다. 통화요청 메세지를 여러차례 보냈음에도 불구하고 통화를 거부하고 연락을 두절한 상황에 대해서 적절한 해명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해명이 없으면 해당 압무자 모두를 업무상 배임사기죄로 고발하겠습니다. 3.아무것도 확인하지 않고 본인의 문의한 내용에 대해서 무조건 답변완료로 처리하는 상황에 대해서 설명이 필요합니다. 적절한 해명이 없으면 해당 업무자들을 불법행위로 고발할수 있습니다. (쿠팡이 지금현재 본인에게 불법행위를 저지르고 있는 상황을 감안하면 쿠팡에 손해배상과 함께 정신적인 위자료를 청구할수 있습니다.) (이전 청구 내용) **경고합니다. 함부로 답변을 완료하지 말아 주십시오. 아직 문제가 해결되지 않은 상태입니다. 쿠팡에 경악스러움을 느끼며 재요청합니다.** 경고합니다. 오늘까지 상담사와 통화가 안되면 쿠팡을 고발하겠습니다! 지난 1월 27일 오전에 통화했던 상담사가 누군지 확인 부탁드립니다.**지금즉시 연락을 요청합니다*** 상담사에게 연락을 요청합니다. 010-4089-****로 연락요망! (청구 내용) 지난 1월 27일 오전에 통화했던 쿠팡의 상담사로부터 분명히 약속을 받았습니다.? 상품이 회수되면 오늘까지 사용가능한 쿠폰이 다시 복구된다고 안내를 받고 반품처리를 했습니다. 쿠폰이 언제쯤 다시 복구되는지 궁금합니다 (상담사로부터 상품이 회수완료 되면서 동시에 사용했던 할인쿠폰이 다시 복구된다고 안내 받았는데 복구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쿠팡 주문번호:687888935261)** (이전 문의1) 상담사로부터 오늘중으로 회수하겠다고 안내받은 상품이 아직도 회수되지 않고 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이전문의2) 교환받은 상품에 또다시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상품의 플라스틱 포장케이스 윗부분이 파손되어 찢어진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확인 하시고 빠른처리를 부탁드립니다. (상품을 다시 교환으로 진행하고 싶은데요 교환 선택창이 열리지 않고 있습니다.? 조치 부탁드립니다!) (이전문의3) 교환받은 상품에 또 같은 문제가 있습니다. 이번에는 플라스틱 포장케이스 윗부분이 파손되어 찢어진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윗부분이 많이 파손된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사건 원인) 지난 20일 쿠팡에서 호신용품인 "삼단봉"을 구입했다가 경악스러운 상황을 경험 했습니다.?? 주문한 상품의 케이스가 심하게 파손되어 찢어진 상태로 배송되었습니다.? 즉시 교환을 요청해서 교환상품을 받았는데 똑같이 케이스가 파손된 상품이 배송되었습니다.? 또 다시 교환을 요청하고 다시 교환품을 받았는데 케이스가 더욱 파손된 제품이 배송되었습니다.? 그렇게 계속해서 파손된 제품이 배송되어 결국 3회이상 교환으로 교환이 불가능하다고해서 환불로 처리하고 다시 같은 상품을 구매했는데 이번에는 케이스의 뒷면의 골판지 부분이 심하게 구겨져 누군가 케이스를 개봉한 흔적이 뚜렸하게 남아있는 상품을 고스란히 배송했습니다.? 정말 어이없는 상황입니다.? 쿠팡이라는 회사가 이커머스 대기업이 맞는지 의심스럽습니다. 확인 조사를 요청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