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2024년 경찰청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음성듣기
음성듣기
![]() |
|||
---|---|---|---|
등록일 | 2025-02-07 17:08:41 | ||
공지시작일 | 공지종료일 | ||
부서명 | 본청 감사 감사 | ||
조회수 | 896 | ||
분류 | |||
하위분류 | |||
게시시작일시 | 2025-02-11 | 게시종료일시 | 2025-03-14 |
파일 |
|
||
ㅇ 경찰청은 민원처리법에 따라 행안부·권익위가 공동 주관하여 실시한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종합점수 93.4점(평균보다 6.2점↑)으로 ‘우수’ 수준인「나」등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 주요 항목별로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 △민원제도 운영 ㉰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 △민원만족도 ㉱ 등급으로 평가
ㅇ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나」 등급이 유지되었고,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와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ㅇ 경찰청은 앞으로도 국민에게 신뢰받는 민원 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