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비게이션 내용 바로가기 본문 내용 바로가기 푸터 내용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4년 경찰청 민원서비스 종합평가 결과」 공개
음성듣기
음성듣기
등록일 2025-02-07 17:08:41
공지시작일 공지종료일
부서명 본청 감사 감사
조회수 896
분류
하위분류
게시시작일시 2025-02-11 게시종료일시 2025-03-14
파일
  •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ㅇ 경찰청은 민원처리법에 따라 행안부·권익위가 공동 주관하여 실시한 「2024년 민원서비스 종합평가」에서

     종합점수 93.4점(평균보다 6.2점↑)으로  ‘우수’  수준인「나」등급으로 평가되었습니다.       

      ※ 주요 항목별로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 ㉮  △민원제도 운영 ㉰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 ㉯  △민원만족도 ㉱ 등급으로 평가

 

 

ㅇ 전년도에 이어 2년 연속으로 「나」 등급이 유지되었고, 민원행정 전략 및 체계와 국민신문고 민원 처리에서 우수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ㅇ 경찰청은 앞으로도 국민에게 신뢰받는 민원 행정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